안녕하세요. 슈슈로그의 슈슈입니다.

오늘은 처음으로 Brunch 관련 Blog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1일 1블로그를 계획한지 1년이

지난 시점에서 이렇게 어색한 블로그를 작성하려니 걱정이 앞섭니다.

 

문득 아침에 일어나 블로그 작성을 하고 싶다는 생각만 하고, 막상 실행에 옮기지 않고 있었습니다. 그 와중 열심히 아침음식을 하고 있는 아내 될 사람의 모습에 자극을 받아 사소한 주제지만 작성하게 되었네요.

 

그리하여, 오늘의 주제는 Brunch!!

 

 

Brunch는 특별히 준비할 것은 없지만, 은근히 이래저래 손이 많이 간다는 것..

메뉴로는 통호밀빵위에 아보카도 퓨레, Fried Egg를 홀그레인 머스타드에 곁들여 먹어 봤습니다.

시큼하고 고소한 조화가 매우 매력적이었네요.

 

 

 

사실 Brunch는 아침 점심겸 식사로 간단하게 먹으려고 하지만, 실제로 먹다보면 많이먹게

됩니다.ㅎㅎ

아보카도 퓨레는 처음 먹어 보았는데, 호밀빵과의 조화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다른 여러

음식에도 조화가 괜찮을 듯 하네요. 사실 가격은 그리 착하진 않습니다. 

 

 

 

장 건강을 위해 채소와 과일도 섭취해 줍니다. 사실 저는 육식파라 손이 잘 안가기는 합니다만, 남기면 안되니 열심히 먹어야죠. 물론 제 장 건강을 위해서라도요.

 

 

 

홀그레인 머스타드 까지 먹으면 말그대로 존맛탱입니다. 빵을 입에 머금고 커피한잔을 마시며, 오늘도 힘찬 하루를 보낼 준비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슈슈의 Brunch 관련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